( 비갱신형 암보험 비교사이트 )

 한화 농협 현대해상 동부화재 라이나생명 신한생명 메리츠화재 우체국 흥국화재

 

 

이렇게 암이라는 것은

신호없이 우리 몸에서 자라고 있다가 어느 순간 나를 잡아먹는 질병이라는 생각에

더 소름이 돋기도 했습니다. 그 와중에도 병원비와 앞으로 일을 잘 하지못할 것 같은

불안감에 가족의 생계를 걱정하시는 모습이 더 마음이 아프게 와닿기도 했습니다.

비용도 만만치 않고 수술을 시작으로 집중적인 치료가 시작되면 일은 물론이거니와

생활 자체가 어려워질 수도 있어서 본인의 경제력으로 가정을 유지하시는 가장의

경우 병보다 더 힘든게 바로 돈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프지않으면 가장

좋겠지만 그런 것 역시 내가 선택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기때문에 이왕이면 나중을

생각해서 내가 아플때라도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는 보.험을 하나 알아보자라고

생각하고 많은 분들의 추천끝에 흥국화재 암보험을 알아볼 수가 있었습니다.

질병의 경우 내가 생각한대로 설계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닌 만큼 언제 발병될 지

모르는 아픔에 대해서는 대비책을 준비해두는 것이 오히려 똑똑한 방법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최대한 조심한다고 해도

요즘은 유해물질이나 미세먼지 등 살아 숨쉬는 것들 조차 내가 어떻게 할 수 없기에

반드시 내가 암에 걸리지 않는 다는 보장이 없기 마련이죠.

 

 

 

 

비갱신형 암보험 비교사이트

한화암보험 농협암보험 현대해상암보험 동부화재암보험 라이나생명암보험

신한생명암보험 메리츠암보험 우체국암보험 흥국화재암보험

 

 

면책기간은 가입을 시작한 날로 부터 90일까지의 기간을 이야기 하며 이미 가입이

완료된 상태여도 보장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또 면책기간이 만료되면 이어서 바로

감액기간이 시작이 되는데 이 시기에는 내가 청구한 돈에 대해서 지급을 받을 수 있지만

전액이 아니라 50%만 해당이 된다고 하네요. 감액기간이 완전한 종료를 이루는 데는

1년에서 2년의 기간이 걸린다고 하니 이미 몸에 불편함을 느끼고 가입을 한다면

늦은 감이 있기때문에 미리미리 가입하셔서 내가 힘들때 완벽하게 보장이 되는

암보험으로 준비 해놓으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