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개인회생 파산 채무탕감후기 ( 군포 의왕 시흥 이천 여주 안성 오산 평택 )

 

 

 

 

 

 


처음으로 회생 신청을 하였는데, 주임님께서 엄청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비용이며 기간이 대략 어느정도 걸릴것인지 절차는 어떻게 되는지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그동안 걱정했던게 싹 없어졌습니다. 아직은 진행중이지만 조만간 좋은 소식 들려오갰죠..

 

 

기존에 개인회생하다가, 추가채무로 인해 재회생을 진행할 상황에 놓였습니다.
재회생에 관련하여 정보가 없었고, 더구나 이번 에 개인회생 3년 단축으로 인해 정말 난리가 아니더라구요.

처음 직원분과 전화 상담할때만 하더라도 기대없이 여기저기 전화하던 곳중에 한곳이었습니다. 그런데 상담을 할수록 제얘기도 잘들어주시고, 제 입장에서 어떻게 해야 제일 좋을지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전화 한시간가량 통화 후에, 바로 재회생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카톡으로 이것저것 문의드려도 귀찮아 하는 기색 전혀없이 너무 친절하게 답변해주시더라구요.. 오히려 제가 너무 죄송했습니다.ㅠ

개인회생 재회생하는 입장으로, 사실 이런저런 상황에 치이고 치여 지친상황이였는데 직원분이 재회생 할수있다며 잘챙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앞으로 재신청에 대한 걱정이 많이 줄었습니다. 아직 갈길이 멀지만, 믿고 맡길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양개인회생 파산 채무탕감후기 ( 군포개인회생 의왕개인회생 시흥개인회생 이천개인회생 여주개인회생 안성개인회생 오산개인회생 평택개인회생 )

 

 

개인회생 수임료 저렴 , 변제액 잘 나오는곳 무료상담 [ 바로가기 ]

대표무료상담번호 tel:1877-138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