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 비교사이트에서 가입하면 저렴해요!

 

 

 


지난 주에 남편이랑 베이비페어에 다녀왔답니다
 출산하고나서 바로 산후조리원에 들어갔다가
다시 친정집에 갈건데 친정집이 지방이라 차타고
 3시간이상을 가야하거든요 3시간동안 신생아를
 안고 갈 수도 없고 카시트는 무조건 미리 사야겠
다 싶어서 알아보니 카시트가 왜이렇게 비싼거죠
먼저 출산한 친구들한테 물어보니 카시트같은건
베이비페어에 가면 저렴하게 나오기도 하고 이것
저것 선물로 끼워주는 것들이 많다고 해서 기억
해두었다가 드디어 집근처 킨텍스에서 열리길래
미리 티켓도 사놓고 가기로 했어요

카시트 종류도 어쩜 그렇게많고 가격대도 다양한
지 한 번사면 초등학교 들어갈때까지 쭉 쓴다길래
한번에 좋은걸로 사기로 했어요 카시트 결제하고
나오는데 태아보험 상담부스가 크게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상담이나 한번 받아보자 했어요
세상에 요즘은 100세만기로 가입한다는데 만기도
긴데 매달 보험비가 10만원도 넘겠더라구요 너무
비싼 것 같아서 바로 가입은 못하고 집으로 돌아와서
맘카페에서 알아보니 태아보험은 무조건 비교견적사이트에서
비교견적을 내보고 가입해야 호구잡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미친듯이 검색해본결과
신생아보험114라는 사이트를 알게되었어요
신생아보험은 아이가 뱃속에 있을 때 가입해서
태어나는 순간부터 발생하는 질병과 상해사고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이예요 그래서 태아보험이라고 하죠
출생시 위험을 보장받는 동시에 어린이가 되고 성인이 될 때까지
위험을 보장하는 보험이예요

 

 

 

 


제 친구는 아기를 임신하고 정밀초음파를 여러 번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기의 심장에 이상이 있는 것을
미리 알지 못했대요 다행히 이상 소견이 없어서
가입을 했는데 태어나고 나서 예방접종을 받는데
소아과선생님이 심장소리가 이상하니 큰 병원에 가서
정밀검사를 해보라는 소견을 받아 대형병원에 갔는데
역시 대형병원에서도 심장잡음소리가 들렸대요
신생아 시기에 자주 들릴 수 있는 소리이긴 하지만
일주일 뒤에도 다시 들리면 심장초음파를 찍어봐야한다고 했는데
결론은 심방중격결손증이었다고 하네요
커가면서 대부분 구멍이 저절로 막히긴 하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수술을 해야한다고 했어요
그러면서 제 친구는 대형병원을 다니는 치료비나
앞으로 수술을 해야할 때 등 태아보험을 가입안했으면
정말 큰 돈 들어갔을 거라고 저보고도 22주전에
꼭 태아보험을 가입하라고 이야기해주었거든요

이렇게 제 친구의 경우는 그나마 다행인 케이스래요
태중의 아이에게 발생할 수 있는 질병의 케이스가
요즘 너무나도 다양해졌고 또한 조산으로 인한
미숙아 출산으로 인큐베이터에 들어가게 되면
하루 입원비가 어마어마하게 발생을 하게 된대요
뿐 만 아니라 5세미만의 아이들은 감기에만 걸려도
폐렴이나 모세기관지염 등으로 병원에 입원을
수도 없이 하게 된다며 태아보험은 필수라고
귀에 딱지가 앉도록 이야기를 들었던지라
태중에 있을 때 아이의 선천이상에 대한 보상을
받으려면  22주가 되기전에 꼭 보험을 가입해야
태아만 가입할 수 있는 전용 특약가입이 가능해니
꼭 그 전에 가입해야겠다고 생각은 했었어요

요즘은 결혼을 늦게하는 추세이고 그러다보니
노산인 산모들이 많아지잖아요 저 역시 38살에
결혼해서 첫 아이 출산이 40세인데도 병원에 가면
저보다 더 노산으로 보이는 분들이 많고 산부인과
담당 선생님께 여쭤보아도 요즘은 결혼을 늦게하는
추세라 45세정도가 되어야 정말 노산으로 본다고
하셨어요 노산일 경우에는 일반 산모에 비해
추가적으로 검사해야 하는 항목이 늘어난대요
기형아검사가 몇 가지 더 추가되며 이 검사 자체도
굉장히 비싼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했어요
다행히 저는 추가적인 검사를 권하지 않으셨지만
검사만 해서 정상 소견받으면 정말 다행이죠
이렇게 병원에서 태중 아이에게 문제가 있는지
여러 차례 검사할 정도면 그만큼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는 이야기잖아요 언젠가 뉴스에서 건강보험공단에서
발표한 연도별 0세 아기들이 선천적 문제로 치료를 받아
건강보험처리한 내용에 대해 나온 것을 보았는데
2005년이후로 진료한 아기들이 가파르게 증가했더라구요
해마다 16퍼센트씩 증가하는 거예요
아 정말 태아보험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만약 임신했을 때 가입하지 못하고 출산하고 나면
태아보험이 아니라 어린이보험으로 가입을 해야하는데요
아이들은 다치는 게 순식간이기 때문에 보험가입이 정말 필수래요
골절 화상 교통사고 등 아파트단지내에서도 자전거를 타거나
퀵보드를 타는 아이들이 많고 또 아파트안에서도 빠른 속도로
달리는 개념없는 운전자들이 많기 때문에 이런 갑작스러운 장해를
입게 되었을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서도 장해에 대한 치료비와 재활치료를
할 수 있도록 어린이에게 특화된 보험을 꼭 가입해야하겠더라구요
어린아이 관련한 끔찍한 사고들이 정말 많잖아요
제주도 음식점 주차장에서 후진하는 차가 아이를 보지 못해 발생한 사고나
아파트에서 자전거를 타는 아이를 미쳐 보지 못하고 차로 쳐버린 사고 등
생각보다 어린이 관련 자동차사고가 많이 발생하더라구요
그 뿐만이 아니죠 학교생활을 하다가 골절이 된다거나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많이 한다는 집단 따돌림 등으로 인한 아이의 정신장애 학교폭력 등은
어떻구요
이건 제가 자주가는 인터넷 맘카페에서 본 건데 중학생 조카가
같은 반 친구를 괴롭히는 다른 반 아이를 말리다가 싸움에 휘말렸는데
싸움이 너무나도 커진 거예요 다른아이들이 미처 말리지 못하고
선생님이 늦게 도착했는데 이미 그 아이는 의식불명이 되었다는
안타까운 글이었는데요 그런 학교폭력은 피의자가 아직 성년이 아닌
미성년이기 때문에 처벌하기도 어렵고 보상받기도 너무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재판을 진행하더라도 그 중에 아이의 치료비는 계속 발생을 하잖아요
또 아이가 언제 퇴원할지 알 수 없는 상황이니까 이런 자주 발생하지 않는 사고로
인한 위험을 담보하고 보장을 받기 위해서는 무조건 가입해야겠다는
생각이 또 들었어요
어린이보험도 역시 최대 100세까지 가입할 수 있지만 원하는 경우
아이가 태어났을 때부터 15세나 30세반기 최대 100세만기로도
원하는 대로 설계가 가능해요

 

 

 

 

어린이보험은 감기 폐렴 등 커가면서 걸릴 수 있는 질병과 발생할 수 있는
불의의사고 등 종합적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을 가입해야하는데요
다리가 부러지거나 팔이 부러지는 등 이러한 골절 등이 굉장히 빈번하게
발생하고 또한 폐렴이나 감기 고열로 인해 병원에 일주일이상씩 입원하는 것도
생각보다 많이 일어나는 일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백혈병이나 뇌 및 중추신경계 질병 림프종 갑상선 관련
징병이 어린이에게 생각보다 많이 발생하더라구요
태아부터 15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통계를 낸 자료였는데
이 병원비 중 국민건강보험으로 커버할 수 있는 것은 61%에 해당하고
나머지 39퍼센트인 금액으로 따지면 2조 5천억원정도가 본인부담금으로
발생한대요 즉 내 주머니에서 돈이 나가야 하는 거죠
신생아보험114의 보험전문가들은 어린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질병과
상해 등의 보장을 꼼꼼하게 챙겨 보험을 설계하고 또 자세히 상담을
해주셨어요 신생아보험114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내 이름과 전화번호만 남기면
신생아 및 어린이보험 전문 상담사가 전화를 주시거든요
평일 뿐만 아니라 주말에도 상담전화를 주시기 때문에
회사일로 바쁜 워킹맘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만기를 30세 100세로 조절하는 것에 따라 보험료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신생아보험114에서는 한 가지 보험이 아닌 전 보험사의 상품을
대부분 취급하기 때문에 백화점에 가서 마음에 드는 물건을 고르듯
내 마음에 드는 보장내용을 넣어 마음에 드는 보험사를 선택할 수 있어
너무나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아무래도 100세시다이다 보니 100세만기로 하면서
보장내용은 전 보장내용을 다 넣어달라고 하니 금액이 너무
비싸지더라구요
그러자 신생아보험114 상담사분이 가족력이 없는 경우
불필요한 보장내용을 빼내고 많이 일어나는 위험이나 보장내용을
주로 넣고 엄마인 제가 꼭 넣고싶어하는 보장내용을 몇 가지 추려서
정말 든든한 태아보험을 완성해주셨어요
또 저는 아이가 중학생이나 고등학생이 되면 사교육비가 많이 든다고해
이것도 같이 대비를 해주고 싶더라구요 이런 것은 태아보험이나 어린이보험으로
보장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추가적으로 저축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알려주셨답니다
태아보험 알아본다고 밤잠 설치며 당장 내일 아이가 나오면 어쩌지
조산하면 어쩌지 전전긍긍하며 보험을 알아보았는데
든든하게 보험설계도 해주시고 또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저 역시 보험박사가 다 되었답니다
친절하고 고객입장에 서서 설계해주는 신생아보험114 추천해요

 

 

 

+ Recent posts